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차량지원도 되나요?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휠체어 전용차량 지원
· 일반 승용차 지원
· 택시 또는 고객차량 도움

· 어플 ‘따동’ : 안드로이드 & 아이폰
· 홈페이지 : https://www.annyeong.co.kr
· 전화 : 1544-0175. 010-8812-0175
(영업시간 : 평일 08시~18시 / 휴무일 : 토, 일, 국경일)

① 예약신청
② 당사 확인 전화 (또는) 메시지
③ 예약금 입금
④ 예약 확정

사례배정 상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나, 예약취소 등으로 인해 당일 신청도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2~3일 전에 신청하시면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현금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행
· 카드 결제
– 온라인 결제 : ‘따동’ 어플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아
– 오프라인(단말기) : 사전에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 48시간(영업일) 이전 : 예약금 100% 환불 및 예약변경
· 24시간(영업일) 이전 : 예약금의 50% 환불
· 당일 취소 시 예약금 환불 불가
(당일 기준은 동행 전일 오후6시~24시도 포함)

전국 서비스 가능합니다.

사회복지사,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장애인활동지원사, 병원동행매니저 자격증을 보유하고 병원동행매니저 자격과 실무교육을 이수한 전문인력이 동행합니다.

평일 08시30분 ~ 18시 까지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탄력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약 신청 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1.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이용자로부터 홈페이지 양식을 통해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항목 및 보유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법령 등에 의해 보관해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1. 수집/이용 목적: 주문, 예약, 문의 등 고객요청 처리 및 결과 회신
    2. 수집하는 항목: 이름, 연락처, 주소, 이메일
    3. 보유/이용 기간: 고객요청 처리 후 3개월
      상기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개인정보 수집 목적에 따른 서비스 제공이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이용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재생 불가능한 방법으로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4.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또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정보삭제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정보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5.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모두(modoo!) 서비스 플랫폼을 이용하여 홈페이지를 개설한 것으로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를 설치, 운영하지 않습니다.
    모두(modoo!) 서비스 플랫폼을 이용에 따른 쿠키 등의 내용은 모두(modoo!)서비스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따릅니다.
  6.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은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수명/010-2245-5080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최신의 상태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시행일: 2018년 02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