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차량지원도 되나요?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휠체어 전용차량 지원
· 일반 승용차 지원
· 택시 또는 고객차량 도움
어떻게 예약하나요?
· 어플 ‘따동’ : 안드로이드 & 아이폰
· 홈페이지 : https://www.annyeong.co.kr
· 전화 : 1544-0175. 010-8812-0175
(영업시간 : 평일 08시~18시 / 휴무일 : 토, 일, 국경일)
서비스 신청 후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① 예약신청
② 당사 확인 전화 (또는) 메시지
③ 예약금 입금
④ 예약 확정
당일 신청도 가능한가요?
사례배정 상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나, 예약취소 등으로 인해 당일 신청도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2~3일 전에 신청하시면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 현금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행
· 카드 결제
– 온라인 결제 : ‘따동’ 어플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아
– 오프라인(단말기) : 사전에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예약변경 및 취소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 48시간(영업일) 이전 : 예약금 100% 환불 및 예약변경
· 24시간(영업일) 이전 : 예약금의 50% 환불
· 당일 취소 시 예약금 환불 불가
(당일 기준은 동행 전일 오후6시~24시도 포함)
병원동행 서비스 지역은 어떻게 되나요?
전국 서비스 가능합니다.
어떤 사람이 동행하나요?
사회복지사,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장애인활동지원사, 병원동행매니저 자격증을 보유하고 병원동행매니저 자격과 실무교육을 이수한 전문인력이 동행합니다.
서비스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평일 08시30분 ~ 18시 까지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탄력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약 신청 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